· 밍로그/맛집 & 카페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mmmmming 2022. 3. 22. 13:00
반응형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화정역 가까이에 있는 빵집 몽모랑시에

다녀왔어요. 입구 유리문에 블루리본 서베이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조금 기대됐어요.

 

 

< 몽모랑시 >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백양로 71

문의 : 031-973-0440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제가 갔을 때는 빵이 조금 빠진 느낌이긴 했는데

남은 빵들만 해도 종류가 꽤 되던 ㅎㅎ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케이크도 판매하고 조각 케이크까지 있어요!

 

 

화정역 빵집 몽모랑시

 

제과류도 꽤 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요즘 빵집 가격과 비슷한듯해요.

 

몽모랑시 빵집이 화정에도 있지만 평창동에도

있더라고요. 화정에 있는 몽모랑시가 1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빵 종류가 살짝 다른 거 같은데

평창동 몽모랑시도 궁금하네요 ㅎㅎ

 

 

몽모랑시 할라피뇨 치아바타

 

 

어떤 빵을 사 올까 고민하다가

할라피뇨 치아바타를 사 왔어요.

 

치아바타는 거의 안 사 먹는데 요즘에 자꾸 손이 가네요 ㅎㅎ

 

 

몽모랑시 할라피뇨 치아바타

 

 

치즈랑 할라피뇨가 들었는데 할라피뇨 들어가도

맛이 잘 안나는 빵도 많던데 몽모랑시 할라피뇨

치아바타는 진짜 매콤했어요! 폭신폭신하고 담백해서

저는 샌드위치 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아바타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