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화정 빵집 라본느 크루아상

mmmmming 2022. 3. 8. 12:45
반응형

 

 

 

 

 

 

화정 빵집 라본느 크루아상

 

 

 

라본느 크루아상

 

 

화정역 덕양구청 근처 빵집

라본느 크루아상에 다녀왔어요 :)

 

 

 

 

 

< 라본느 크루아상 >

 

영업시간

화~토 10:30 - 20:00

매주 월, 일 휴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은빛로 45

 문의 : 031-967-3888

 

 

 

 

 

 

라본느 크루아상

 

 

 

 

크루아상과 라우겐 등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 있었어요.

 

 

 

 

라본느 크루아상

 

 

저는 바게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수요일에 갔더니 수요일은 바게트가

안 나오는 날이라고 해요ㅠㅠ

 

잠봉뵈르 해 먹으려고 했는데.. 아쉽지만

라우겐 크루아상 하나 구매했어요.

지금 보니 아몬드 크루아상도 하나 사 올걸...

ㅎㅎ

 

 

 

라본느 크루아상

 

 

옆으로는 쿠키류를 판매하고

프릳츠 커피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라본느 크루아상

 

 

케이크도 판매해서 조금 신기ㅎㅎ

반사돼서 사진에 잘 안 보이지만

그래도 꽤 여러 가지 케이크가 있었어요.

 

 

 

 

라본느 크루아상

 

 

커피와 아이스티, 우유와 같은 간단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인지

가격이 저렴했어요!

 

 

 

 

라본느 크루아상

 

 

 

 

 

 

 

 

 

라본느 크루아상

 

 

 

봉투 보니.. 갑자기 파리 가고 싶고

ㅋㅋㅋㅋㅋㅋㅋ

 

 

 

 

라본느 크루아상

 

 

 

 

 

라본느 크루아상

 

 

라본느 라우겐 크루아상은

다른 데서 본 라우겐 크루아상과는 좀 달랐는데,

위에는 시럽인지 찐득하고

달달 짭조름한 게 살짝 단짠!

크루아상은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기본 크루아상만 먹다가

라우겐 크루아상은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크루아상은

역시 기본이 맛있다...☆

ㅋㅋㅋㅋ

 

 

 

가격대도 무난하고 맛도 괜찮아서

가까우시면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