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화정 유기농 빵집 필로

mmmmming 2022. 3. 7. 11:53
반응형

 

 

 

 

 

 

 

화정 유기농 빵집 필로

 


 

 

< 필로 >

 

영업시간

월~토 10: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130번길 5-23

문의 : 031-968-6523

 

 

 

 

 

화정 빵집 필로

 

 

먹물 치아바타가 인기 있는지

12시에 나온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화정 빵집 필로

 

 

화정 빵집 필로는

100%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효모종을 사용했다고 해요.

 

 

 

 

화정 빵집 필로

 

 

원래 빵 종류는 꽤 되는 거 같은데

제가 오후 4시쯤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ㅠㅠ

 

스콘과 쿠키, 머핀 등이 남아있는데

스콘 크기가 엄청 컸어요 ㅎㅎ

 

단팥 생크림은 냉장고에 있어서

말씀하시면 꺼내 주시나 봐요.

 

 

 

 

화정 빵집 필로

 

 

붉은 누룩 빵이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남은 수량이 없어서

올리브 빵만 하나 구매했어요.

 

 

외관은 그냥 오래된 빵집 같았는데

내부는 따뜻한 동네 빵집 느낌ㅎㅎ

 

 

 

 

화정 빵집 필로 올리브 빵

 

 

 

올리브 빵 가격은 3500원으로 크기는 크지 않아요.

크기 대비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아요.

 

 

 

 

 

화정 빵집 필로 올리브 빵

 

 

잘라진 올리브 빵 단면을 보니

올리브 빵이라고 해도 올리브가 별로 안 들어간 빵도

많은데 필로 올리브 빵은 올리브가

듬뿍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빵이 쫄깃하니 맛있었고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했다고 하니 왠지 더 믿음이 갔어요.

다음에는 조금 일찍 가서 다른 빵들도

사 먹어 봐야겠어요ㅎㅎ

 

건강한 빵, 담백한 빵 먹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을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