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고양시 원당 빵집 레스쁘아

mmmmming 2022. 3. 31. 12:30
반응형

 

 

 

 

고양시 원당 빵집 레스쁘아

 

 

 

 

< 레스쁘아 >

 

영업시간

매일 07:00 ~ 00:00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90

문의 : 031-963-6160

 

 

 

원당 빵집 레스쁘아

 

들어가자마자 샌드위치가 보였어요.

 

 

원당 빵집 레스쁘아

 

레스쁘아는 원당에서 유명한 동네 빵집 같았어요.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왔나 봐요.

 

 

원당 빵집 레스쁘아

 

에그타르트도 있네요!

크기가 상당히 커요ㅎㅎ

 

 

원당 빵집 레스쁘아

 

 

원당 빵집 레스쁘아

 

보통 바게트 더 큰 크기로 팔던데

레스쁘아는 작은 크기로 판매해서 좋더라고요!

가격도 1500원으로 저렴했어요.

 

 

 

원당 빵집 레스쁘아

 

 

어니언 크림치즈 엔젤링

인기 많은 베스트 메뉴인가 봐요!

냉장고에 가득 차 있네요 ㅎㅎ

 

 

 

원당 빵집 레스쁘아

 

원당 빵집 레스쁘아

 

원당 빵집 레스쁘아

 

기본빵부터 소시지빵, 에그타르트, 케익 등등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저는 바게트와 올리브 치아바타를 사 왔어요.

바게트는 사진에 없지만 오븐에 한번 돌려서

고소하고 바삭하게 구워서 버터랑 꿀 올려먹으니 짱맛!!

같이 구매한 올리브 치아바타도 치즈도 들어있고 맛있더라고요!

 

 

빵 종류가 다양한데 기본빵도 많아서

질리지 않고 돌아가며 먹을 수 있을듯해요!

다음에는 레스쁘아 다른 빵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원당 소금빵 맛집 후기 ↓

 

2022.02.16 - [· 밍로그/맛집 & 카페] -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요즘 소금빵에 꽂혔는데 빵깨비 소금빵이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 빵깨비 > 영업시간 화 ~ 일 08: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

m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