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mmmmming 2022. 3. 28. 12:30
반응형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 꿈꾸는 양철 로봇 *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마상로 149

문의 031-963-7652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처음에 이게 뭘까했는데 스콘이더라고요 ㅎㅎ

스콘이 종류가 다양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빵이 많이 나갔는지 좀 비어있었어요 ㅠㅠ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원당 빵집 꿈꾸는 양철로봇

 

생우유 식빵과 브리오슈 식빵도 있었어요!

 

 

 

 

 

저는 황치즈 뽀또 스콘, 발로나 더블 초코 스콘,

복숭아 소보루 스콘을 하나씩 사 왔어요.

 

 

 

황치즈 뽀또 스콘

 

 

황치즈 뽀토 스콘

 

황치즈 뽀또 스콘을 반 잘라봤는데

황치즈가 이렇게나 듬뿍 들었어요!!

황치즈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맛은 평범했어요.

ㅠㅠ

 

 

 

발로나 더블 초코 스콘

 

 

처음에 보고 르뱅 쿠키인 줄 알았는데

스콘이더라고요?ㅎㅎ 무난한 맛!

 

 

 

복숭아 소보루 스콘

 

 

복숭아 소보루 스콘

 

 

위에 소보루가 바삭하고

스콘 안에 복숭아는 달달해서 맛있어요.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어요!

 

 

저의 원픽은 복숭아 소보루 스콘!

예전에 오레오 스콘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스콘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원당 소금빵 맛집 내돈내산 리뷰↓

2022.02.16 - [· 밍로그/맛집 & 카페] -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원당 빵집 소금빵 맛집 빵깨비 요즘 소금빵에 꽂혔는데 빵깨비 소금빵이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 빵깨비 > 영업시간 화 ~ 일 08: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

m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