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홈플러스 치즈,버터 등 유제품 1+1 행사

mmmmming 2022. 3. 18. 14:38
반응형

 

 

 

 

 

홈플러스 치즈,버터 등 유제품 1+1 행사

 

홈플러스 1+1 행사

 

오늘 홈플러스에 우유 하나 사러 갔다가

치즈랑 버터가 1+1 하는 거 보고 몇 가지 사 왔어요.

치즈 좋아해서 급 눈 돌아가고요 ㅎㅎ

 

홈플러스 샐러드 중에 루꼴라 샐러드 좋아하는데

1+1 해서 치즈랑 같이 먹으려고 샐러드도 추가!

 

꽤 많이 샀다고 장바구니 너무 무겁다 했는데

막상 펼쳐놓으니 별로 많아 보이지 않네요ㅎㅎ

 

 

 

 

홈플러스 1+1 행사

 

 

 

영수증 보면 가격이 다른데도 모두 50% 할인 적용!

 

보통은 같은 상품이거나 같은 가격이어야

1+1 적용해주던데 1+1 행사 진행하는 상품이면

브랜드, 가격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다 다른 종류로 담아왔어요.

(1+1 진행하지 않는 일부 상품은 해당 x) 

 

 

 

홈플러스 1+1 행사

 

ㅋㅋㅋㅋㅋ엄청난 1+1..

사실 거의 다 한다고 봐도 무방할 듯

 

 

홈플러스 1+1 행사

 

 

 

장바구니 들고 오는데 너무 무거워서 헥헥대는데

순간 온라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즉시배송)에서도

적용되는 거 아니야? 싶어서 들어가 보니ㅋㅋㅋ됩니다.

2개 이상 50% 쓰여있는 상품 적용이고 장바구니

담아보니 브랜드 다르고 가격 달라도 2개 이상이면 50% 적용되더라고요!

 

여러분 무겁게 들고 오지 마시고 그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로 시키세요.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일시 품절인 버터가 매장에는

재고가 있었어요! 온라인과 매장 재고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건 참고하세요~)

 

 

저는 버터가 유통기한도 길어서 더 사 올까 싶기도 해요

요즘 홈플러스 포스팅을 많이 해서 뭔가 홈플러스

홍보단이 된 것만 같은ㅋㅋ아닙니다... 내 돈 내산이에요!

 

행사는 3월 20일까지라 3일 동안만 반짝

진행하니 치즈, 버터 좋아하시면 어서 달려가세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즉시배송) 리뷰 ↓

2022.03.14 - [· 밍로그/일상] - 홈플러스 즉시배송 7000원 할인 받아서 주문하기

 

홈플러스 즉시배송 7000원 할인 받아서 주문하기

홈플러스 즉시 배송이라고 있더라고요! 홈플러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마트 직송과 즉시 배송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즉시 배송 이용했어요. 즉시 배송으로 들어가시면 첫 주문 무료배송이랑 7000

m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