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마켓컬리 구매후기 ( 추천인 sksskwlaj )

mmmmming 2022. 4. 12. 12:00
반응형

 

 

 

 

마켓컬리 구매후기 ( 추천인 sksskwlaj )

 

 

마켓컬리 추천인

 

이미 마켓컬리 많이 시켜보셨을 거 같은데

저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어요!

 

마켓컬리가 처음이시라면

마켓컬리 신규가입 시 추천인 쓰면

첫 구매 배송 완료 시 5천 원 적립되니

가입하실 때 추천인 적립 꼭 받으세요~

추천인 sksskwlaj

 

 

마켓컬리 신규 가입하러 가기 ↓

https://we.kurly.com/H9VkS7x6anb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마켓컬리 신규가입

 

마켓컬리 가입하시면

한 달 동안 무료배송, 한 달 내내 5% 적립이고

 

 

 

마켓컬리

 

 

첫 구매혜택있어요 ㅎㅎ

이건 일정기간 지나면 품목이 바뀌더라고요~

주의하실 점은 신규 가입 후 3일 이내 만원 이상

주문 시 100원 상품 구매 가능해요!

 

 

 

마켓컬리

 

 

 

 

마켓컬리

 

 

저는 첫 구매 혜택으로

창억 호박 인절미 10개입 x 2봉

1000원에 구매했어요!

 

 

 

 

마켓컬리

 

 

저녁 8시쯤 주문했는데 새벽 1시 반쯤

도착했어요. 거의 5시간 반 만에 도착!

빠르니까 좋긴 하네요 ㅎㅎ

 

주문한 상품이 몇 개 없는데 포장이 세 가지로

와서 조금 당황.. 상온, 냉장, 냉동 제품을

따로 포장해주나 봐요. 

 

 

 

마켓컬리

 

 

냉동제품은 드라이아이스,

냉장제품은 얼린 물이 함께

포장되어 있었어요.

 

 

 

마켓컬리



사실 전날 마트 다녀와서 마켓컬리 첫 주문은

간단하게 필요한 것만 주문했어요!

 

우유, 그래놀라, 노던골드 유기농 퀵오트밀,

생수, 호박 인절미 주문했네요.

 

 

 

매일 좋은 1A 우유

매일유업이랑 만든 우유라 괜찮고

저렴해서 배송시킬 때 같이 주문하기 좋아요. 

 

 

그래놀라 바이트 - 코코아 바닐라 맛

발리 갔을 때 사 와서 맛있게 먹었는데 마켓컬리에

있길래 구매! 맛있어요!! 추천!

 

 

노던골드 유기농 퀵오트밀

예전에 노던골드 노란색 통 먹었을 때 괜찮았던 거

같아서 하얀색 통 유기농 있길래 이번엔 유기농으로

구매해봤어요. 견과류 넣고 그래놀라 해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추천!

 

 

 

 

 

창억떡 호박 인절미

평도 괜찮고 맛있어 보이길래 기대하며 첫 구매 혜택으로

구매해봤는데 냉동떡이라 상온에 잠시 놔뒀다가

먹으면 쫀득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어요.

두 조각씩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간편하고 양도 많아요.

다만 '엄청 맛있어! 꼭 먹어야해!' 정도는 아니라..

정가를 주고 재구매할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다음 주문에 쓸 수 있는 마켓컬리 쿠폰이

배송물품이랑 같이 동봉되어 있더라고요!

 

사실 마켓컬리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가는데 냉장고에 이미 먹을게 많기도 하고 해서

꾹 참고 필요한 거만 주문했는데 동봉된 4000원

할인쿠폰이랑 추천인 쓰고 받은 5000원 적립금이랑

다음 주문할 때 잊지 않고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추천인 sksskwlaj

 

 

 

 

 

그리팅몰 후기가 궁금하다면! ↓

2022.03.15 - [· 밍로그/일상] -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00LW3PSN)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그리팅몰 추천인 코드 00LW3PSN 신규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각각 3000포인트 적립됩니다. 그리팅몰 ↓ https://www.greating.co.kr/event/eventReview?evE..

m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