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홈플러스 즉시배송 7000원 할인 받아서 주문하기

mmmmming 2022. 3. 14. 15:00
반응형

 

 

 

 

 

 

홈플러스 즉시 배송이라고 있더라고요!

홈플러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마트 직송과

즉시 배송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즉시 배송 이용했어요.

 

 

 

홈플러스 즉시배송

 

 

홈플러스 즉시배송

 

 

즉시 배송으로 들어가시면 첫 주문 

무료배송이랑 7000원 쿠폰 등을 받으실 수 있어요.

 

홈플러스 즉시 배송은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배달해 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주변 가까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배달해줘요.

 

배민에 B마트 같은 느낌인데 아무래도

배민보다는 상품 종류가 많았어요.

 

 

 

 

홈플러스 즉시배송

 

 

홈플러스 즉시배송

 

 

홈플러스 즉시배송 배송 완료 후

다음날 리워드 쿠폰을 받으면 마일리지를

주나 봐요. 저는 까먹고 못 받았어요...ㅋㅋㅋ

지금은 2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을 주는 것 같아요!

 

 

 

홈플러스 즉시배송

 

 

제가 쿠폰 받을 때에는 첫 주문 쿠폰이

2만 원 이상 구입 시 5000원 할인이어서

5000원 할인받았고 무료배송 쿠폰이랑

중복 사용 가능해서 무료배송으로 구매완료!

 

요즘 홈플러스 행사를 크게 해서 인지

현재는 첫 주문시 2만 원 이상 7000원 할인이니

얼른 받으세요 ㅠㅠ 언제 바뀔지 모름..

 

쿠폰 중복 적용 안 되는 곳도 있는데

홈플러스는 중복 적용돼서 좋더라고요 ㅋㅋ

 

1시간 안 걸려서 비닐봉지에 담겨

문 앞에 배달완료!

 

 

 

홈플러스 즉시배송

 

 

즉시 배송으로 많이 사진 않았어요.

1+1 하던 생수와 재래김 외 먹을거리 구매했어요.

생수는 최대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해요.

냉장제품인 소고기와 우유는 뽁뽁이 포장해주셨어요.

 

 

보통 마트 배송은 3~4만 원 이상이 무료배송인데

2만 원 이상시 무료 배송 쿠폰 주니까

급하게 소량만 사야 하시면 무배 쿠폰 이용해서

구입해보세요! 빨리 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