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홈플러스 역대급 세일 내돈내산 후기

mmmmming 2022. 3. 17. 13:57
반응형

 

 

 

 

홈플러스 역대급 세일 내돈내산 후기

 

 


 

지난번 홈플러스 즉시배송 (익스프레스) 이용 후

이번엔 홈플러스 마트직송을 이용해 봤어요!

 

홈플러스 마트직송은 이마트 주문과 비슷해요.

시간 지정해서 배송 받을 수 있고

60분 이내에 바로 받고 싶으시면 즉시 배송을

이용하시면 돼요.

 

 

홈플러스 즉시배송(익스프레스) 후기 ↓

 

2022.03.14 - [· 밍로그/일상] - 홈플러스 즉시배송 7000원 할인 받아서 주문하기

 

홈플러스 즉시배송 7000원 할인 받아서 주문하기

홈플러스 즉시 배송이라고 있더라고요! 홈플러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마트 직송과 즉시 배송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즉시 배송 이용했어요. 즉시 배송으로 들어가시면 첫 주문 무료배송이랑 7000

mminglog.tistory.com

 

 

 

 

홈플러스 온라인 배송

 

홈플러스 25주년이라고 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홈플러스 온라인 배송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요!

 

4월에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홈플러스 온라인 배송

 

오픈된 박스에 상품이 담겨 지정한 시간에 배송되었어요.

저는 별로 상관없었지만 오픈된 박스에  배송되는 걸 좋아하지 않는 분도 있을 수 있을 거 같아요.

 

 

1+1 행사 상품으로 녹차원 둥굴레차 / 평창수 / 프링글스

/ 사조대림 떡볶이 / 서울 슬라이스 치즈 / 제주 용암수

구매했어요. 사실 거의 다 1+1 상품 구매했고

나머지도 거의 세일하는 상품이었어요 ㅎㅎ

 

 

홈플러스 이번 세일은 3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행사이고 행사 상품은 계속 달라지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 것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