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00LW3PSN)

mmmmming 2022. 3. 15. 15:00
반응형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그리팅몰

 

그리팅몰 추천인 코드

00LW3PSN

 

신규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각각 3000포인트 적립됩니다. 

 

 

그리팅몰 ↓

https://www.greating.co.kr/event/eventReview?evEventId=6718#page1 

 

그리팅몰 :: 우리집 밥상주치의, 그리팅

현대그린푸드의 맛있는 건강식 브랜드. 건강을 지키는 매일의 밥상이 고민이라면 그리팅에게 맡기세요!

www.greating.co.kr

 

 

 

 

그리팅

 

 

쿠팡프레시, 이마트, 홈플러스, 마켓컬리 등등

요즘 식재료뿐 아니라 밀키트까지 배달 해주는

쇼핑몰이 참 많은데요.

 

조금 다른점은 식재료 위주인 곳이 많은데

그리팅몰은 밀키트 위주였고 케어식단이라고해서

원하는 스타일의 식단으로 정기배송이 가능했어요. 

 

보통 처음 가입해서 첫주문하면 쿠폰을 준다던가

일부상품을 아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던가 하는

혜택이 있어서 이번엔 그리팅몰을 이용해 봤어요.

 

 

 

 

그리팅몰

 

 

그리팅몰은 처음 들어봤는데 현대에서 운영한다고 해요.

그리팅몰도 신규가입하면 일부상품을 990원에 구매

가능해요! 제가 가입했을 때에는 220원에 구매 가능했고

품목은 한달마다 바뀌는 듯 했어요 ㅎㅎ

 

 

 

 

 

그리팅

 

 

신규가입시 구매 가능한 220원 상품중

저는 한우 우거지탕을 선택했어요ㅎㅎ

(현재는 990원으로 이용 가능해요!)

 

제가 구매한 날은 페이코에서 40% 할인 쿠폰을

사용 할 수 있었어요! 할인쿠폰도 야무지게 써서

저는 결제 금액 36,570원에서

40% 할인 받아서 총 21,942원에 결제했어요!

 

 

 

 

그리팅

 

 

잇츠베리 크래커 얼그레이/어니언

비건 크래커인데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쌌지만

궁금해서 구매해봤는데 얼그레이 노맛....

어니언 담백하고 무난! 어니언 드세요.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초코 맛이 진해요! 강추

왜 허쉬 허쉬하는지 알겠어요.

역시 초코는 허쉬예요..스틱으로 된게 편하긴한데

통으로 된게 더 저렴해서 이제 겨울 안녕이지만

저는 다먹고 나중에 통으로 또 구매했어요.

 

 

반미 바게트

진짜 베트남 바게트! 요건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해요. 샌드위치해서 드셔도 되고 오븐이나 에프에

바삭하게 돌려서 먹어도 맛나요. 저는 바삭하게 해서

잠봉뵈르 해먹었어요 ㅎㅎ

 

 

베즐리 올리브 식빵

무난한 식빵ㅋㅋ꼭 주문하진 않겠지만 그리팅몰에서

주문할때 빵을 사야한다하면 하나 담는 정도..? 

 

 

 

그리팅

 

 

아이스팩은 플라스틱 젤로 만들어져 환경오염 시키는데

그리팅몰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일반 아이스팩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물을 얼려서 사용한다는거에요!

 

 

 

그리팅

 

제주 고사리 육개장

제주 여행 갔을 때 고사리 육개장 먹어보고 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그리팅몰에 제주 고사리 육개장이 있길래 골라봤어요!

잘게 찟겨진 고기와 고사리가 들어가 있어요.

걸쭉한 식감이고 고소한데 저는 먹다보니

약간 느끼한 느낌이..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제주 고사리 육개장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비교 할 수 없어서 아쉽네요.

 

 

 

그리팅

 

한우 우거지탕

왜 인기있는지 알겠어요ㅎㅎ사실 큰 기대 없었는데

 야채가 듬뿍들어가 있고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냉동이라 해동시켜서 끓이면 끝이라 세상 편하고

중요한 맛! 맛있어요ㅋㅋ 추천!

 

 

제주 몸국은 아직 못 먹어봐서

알 수가없네요 ㅎㅎ

 

 

이중에 저의 원픽은 한우 우거지탕!

그리팅몰에서 할인 행사를 꽤 자주 하는 것

같으니 타이밍 맞춰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