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크루아상 맛집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mmmmming 2022. 4. 8. 12:30
반응형

 

 

 

크루아상 맛집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화정 카페 시아와세

 

오늘은 빵이 맛있다는 화정 베이커리 카페

시아와세 포스팅입니다 :D

 

 

 

< 시아와세 베이커리 >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278 세일빌딩 1층 시아와세 제과점

문의 0507-1306-1036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평일 한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빵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빵 종류는 많지 않아요.

 

소금빵도 판매하는 것 같아서 소금빵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텅텅..

소금빵은 인기가 많아서 빨리 품절된다고 해요.

 

 

 

화정 빵집 시아와세 베이커리 카페

 

 

시아와세 카페 음료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카페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빵이랑 같이 드시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코코넛 크루아상

 

 

저는 아몬드 크루아상과 고민하다가

코코넛 크루아상 하나 사 왔어요!

 

 

 

코코넛 크루아상

 

나 왜 하나만 사 왔습니까..?

코코넛 크루아상 한입 먹고는 알았어요.

나의 크루아상은 시아와세에 있었어요!!!

 

 

코코넛 크루아상

 

 

크루아상 자체도 완전 바삭하고 고소한데

안에는 코코넛 잼 같은 게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고

크루아상 위에 얹어진 코코넛은 바삭하면서

쫀득해요!! 코코넛 로쉐같은 느낌?

 

코코넛 향 가득하고 바삭+쫀득 조합 최고예요.

 

다음에는 소금빵이랑 크루아상 사 와야겠어요.

최근에 먹은 빵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크루아상 맛집 시아와세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