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건강 빵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mmmmming 2022. 4. 22. 11:42
반응형




건강 빵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오늘은 저의 최애 빵집 오월의 종
포스팅입니다 :D


<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문의 02-2636-3801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오월의 종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위치는
타임스퀘어 1층 GATE8 앞에 있어요!

한남동에 있는 오월의 종만 가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처음으로 가봤어요.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한남동에 있는 오월의 종은 정말 협소한데
타임스퀘어 점은 매장이 널찍하니 쾌적하네요!



커피 리브레


매장 안에 커피 리브레 커피와 커피 외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늘색 로고가 어디선가 본 듯도 한데
잘 모르겠고.. 나중에 알고 보니
원두가 유명한 카페더라고요.
원두가 그리 유명하다면 하나 사 올걸 그랬나 봐요.

커피 리브레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저는 한남점에서 100% 통밀 건과일 가끔
사 먹었는데 확실히 일반 빵과는 다른데
처음에는 이게 뭐야 했는데
묵직한 게 고소하면서 엄청 든든해요!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최애빵...오월의 종 크랜베리 바게트!!
고소하고 크랜베리가 들어있어서 먹다 보면
살짝 단맛도 나는 게 오븐에 돌려서
바삭하게 먹으면 다른 거 필요 없어요ㅎㅎㅎ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사진에는 없지만 ㅠㅠ
오월의 종 시그니처 하면 호밀 무화과 빵!
오월의 종은 무화과 빵이 정말 유명한데
무화과가 가득가득 들어서 맛있어요!

무화과 빵이랑 크랜베리 바게트는
오월의 종 갈 때마다 꼭 사 오는 빵들인데
아침에 오븐에 돌려서 가볍게 먹기 좋아요.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한남점에서 못 보던 빵들도 있었어요.
빵 만드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서 다 보이더라고요.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x 김영학



계산대 옆에는 쎄콩데 유기농 잼과
콜라보한 에코백도 판매 중!



타임스퀘어 오월의 종



건강 빵 찾으신다면 오월의 종 추천드려요!
담백하고 고소한 빵들이 가득하고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