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일상

봄맞이 자라 신상 구경

mmmmming 2022. 4. 15. 12:59
반응형

 

 

봄맞이 자라 신상 구경

 

자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자라 매장에

다녀왔어요.

 

 

 

자라

 

 

초록색 코티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코디한 아이템들이 다 귀여운 게 취향 ㅎㅎ

 

 

 

 

자라

 

 

확실히 옷들이 전체적으로 색감이 가볍고

상큼하니 봄이 왔구나 싶어요.

 

 

 

자라

 

 

위아래 핑크색으로 코디해도

너무 귀엽고요.

 

 

 

자라

 

 

 

 

 

 

자라

 

 

개인적으로 레이스, 핀턱 들어간 블라우스

좋아하는데 집에 비슷한 블라우스가 있음에도

ㅎㅎ예쁘네요. 

 

 

 

 

자라

 

 

 

 

 

자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 넓어서

둘러보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옷 구경하고 왔는데 상큼한

봄 옷 보니 기분 좋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자라 옷은 입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하지만 매장 가기 힘드시면

자라 온라인 있으니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49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료 무료)

 

https://www.zara.com/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