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성수동 오복떡집 카카오티라미쑥,이티 떡,흑임자 단호박 후기

mmmmming 2022. 9. 20. 08:30
반응형

 

 

성수동 오복떡집 카카오티라미쑥,이티 떡,흑임자 단호박 후기

 

 

성수 오복떡집

 

성수동 유명 떡집 오복떡집에 다녀왔어요.

서울숲에서 가까워서 서울숲 간 김에 같이 다녀왔어요.

 

 

 

 

<성수 오복떡집>

 

영업시간

수 ~ 월 08:00 - 21:00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32 오복떡집

문의 0507-1341-7793

 

 

성수 오복떡집

 

인스타에서 핫한 오복떡집!

 

 

성수 오복떡집

 

방송에도 몇 번 나오고

싸인이 많은 걸 보니

연예인들이 많이 오나 봐요.

 

성수 오복떡집

 

약과와 다양한 떡들이 많이 있었어요.

 

 

성수 오복떡집

 

더 사 오고 싶었지만 고민하다가

4팩만 집어왔어요.

원래 한팩에 3000원이었는데 3500원으로

오르고 제가 갔을 때는 3팩에 만원에 구입 가능했어요.

 

 

성수 오복떡집

 

이티 떡

얼그레이초코라떼떡 &  카카오티라미쑥

흑임자 단호박

견과류 인절미

 

 

이티 떡 , 흑임자 단호박

쫀득쫀득 맛있고 적당하게 달달해서 좋아요!

엄마는 흑임자 단호박이 조금 달다고 하시니

단거 싫어하시면 조금 달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성수 오복떡집

 

얼그레이초코라떼떡 &  카카오티라미쑥떡

제가 좋아하는 맛들이기는 한데

솔직히 떡이랑 조합이 괜찮을까 했어요.

상상도 잘 안 가고.

그런데 의외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두 가지 맛이 같이 들어있어서

두가지 맛 모두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성수 오복떡집

 

견과류 인절미

견과류가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복떡집은 기본적으로 떡 자체가 쫀득하니

맛있어서 구입한 떡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다른 떡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가까우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