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대흥떡집 약과 통밤찹쌀떡 기피떡 내돈내산 후기

mmmmming 2022. 9. 4. 11:03
반응형

 

 

대흥떡집 약과 통밤찹쌀떡 기피떡 내돈내산 후기

 

 

 

대흥떡집

 

약과로 유명한 대흥떡집 후기입니다 :D

 

 

 

< 대흥떡집 >

 

영업시간

월~금 08:00 - 20:00

토 08:00 - 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고 소진 시 마감)

 

 

주소 서울 성북구 종암로 132 우림카이져팰리스 상가 1층

문의 02-921-3077

 

 

 

대흥떡집

 

대흥떡집은 상가 내부에 있어요!

들어가서 바로 보이지 않았는데 다행히 잘 찾았어요~ 

 

 

 

대흥떡집

 

평일 오전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평일 오전이라 떡과 약과 모두 넉넉하게 있었어요~

 

통밤찹쌀떡은 매대에는 없고

말씀드리면 냉동실에서 꺼내 주세요!

저는 1시간 이상 들고 와야 해서

당일에 먹으려고 두 개만 구매했어요.

 

 

대흥떡집

 

대흥떡집이 약과로 유명한데 사실 저는

온라인으로 통밤찹쌀떡 구매하려고 찜해놨다가

타이밍 못 맞춰서 계속 품절만 보다가 잊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대흥떡집 약과도 유명하다는 걸 알게 돼서

그냥 매장으로 구매하러 왔어요ㅋㅋ!!

(약과는 온라인 판매 안 해요~!)

 

혹시 거리가 멀어서 찹쌀떡 온라인 주문

원하시는분들은 네이버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흥떡집

 

 

 

대흥떡집

 

기피떡, 3개 묶음 약과 2개,

흑임자 통밤찹쌀떡, 쑥 통밤찹쌀떡

구매했어요 :D

 

 

대흥떡집

 

한번 먹기에 딱 좋은 양이기는 한데

양이 많이 적은 듯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떡도 쫀득하고 겉에 앙금도 달달

 

 

 

대흥떡집 쑥 통밤찹쌀떡

 

 

대흥떡집 흑임자 통밤찹쌀떡

 

기대한 쑥 통밤찹쌀떡, 흑임자 통밤찹쌀떡

 

찹쌀떡 안에 밤과 팥 앙금이 들어있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둘 중에 꼽자면 흑임자가 최고!!!!

흑임자 떡 자체도 진짜 맛있어요 ㅠㅠ

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팥도 맛있고 밤도 맛있고

적당히 달달 고소해요!!

 

조금 비싼듯했는데 생각해보니..

마카롱이나 휘낭시에 같은 디저트들도 한입 크기인데

가격도 비슷하니 크게 비싼 건 아닌 거 같기도..

 

 

대흥떡집 약과

 

대흥떡집 약과 한번에 많이 사가시던데

저는 대흥떡집 약과는 처음 먹어봐서

3개 묶음 2개만 사봤어요.

 

 

대흥떡집 약과

 

냉동실 넣어놨다가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서

한김식혀 먹었는데 쫀득쫀득 맛나요.

단, 많이 식으면 끝에 부분은 딱딱할 수 있어요!

 

 

대흥떡집 약과

 

사실 약과에 얹어 먹으려고 아이스크림 샀거든요

왜냐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니까여....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면 이거시 천국..☆

 

일반 바닐라로 살까 하다가 하겐다즈 마카다미아로

샀는데 중간중간 마카다미아 씹히면서 고소 달달 미쳐요ㅠㅠ

 

많이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구매한 떡과 약과

모두 맛있었어요! 대흥떡집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