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크림 가득 도넛 맛집 도너츠윤

mmmmming 2022. 5. 17. 12:10
반응형

 

 

 

크림 가득 도넛 맛집 도너츠윤

 

 

도너츠윤

 

전부터 도너츠 윤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까운 곳에 없어서 못 먹었는데 이제야

먹어봤어요 :D 저는 일산점으로 다녀왔어요.

 

 

 

< 도너츠윤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05 1층 108호

문의 031-905-6992

 

 

 

 

 

도너츠윤

 

 

 

 

도너츠윤

 

 

 

 

도너츠윤

 

 

도너츠윤

 

전부 맛있어 보이는 크림 가득한 도넛들 ㅠㅠ!!

 

 

 

도너츠윤

 

 

여러 개 구매하시면 세트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해요.

 

 

 

도너츠윤

 

 

 

도너츠윤 메뉴

 

찹쌀 도넛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도넛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료도

판매 중이에요.

 

 

 

도너츠윤

 

 

매장이 크지 않지만 좌석이 있긴 해요.

간단히 드실 분들은 드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도너츠윤

 

 

도너츠윤은 1997년부터 시작했다고 해요.

저는 요즘 생겨난 곳인 줄 알았는데 꽤 오래돼서 놀랐어요

본점은 동두천에 있어요.

 

 

 

 

도너츠윤

 

 

맛 별로 먹고 싶었는데 혼자 먹을 거라 다 못 먹을듯해...

크림치즈 찹쌀 도너츠, 콩크림 찹쌀 도너츠

두 가지 맛만 사 왔고 미니 도너츠는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도너츠윤

 

 

저는 찹쌀 도넛에 팥 없는 걸 더 좋아하는데요.

도너츠 윤 찹쌀도넛에는 팥이 모두 들어가 있나 봐요.

단면을 잘랐더니 세 가지 모두 팥이 들어있더라고요.

크림 도너츠는 팥이랑 크림이 나눠서 들어가 있어서 특이했어요 ㅎㅎ

 

팥 없는 찹쌀 도넛을 선호하지만 팥이 들었는데도

맛있었어요! 팥이 일반적인 팥 들은 찹쌀 도넛보다

적게 들고 크림이 들어가서인지 맛있었어요!!

크림이랑도 잘 어울리고 쫀득쫀득하니 굿굿!!

 

찹쌀 도넛은 잘못 사면 엄청 기름진데

기름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일반 찹쌀 도넛과 달리 크림이 들어가서 색다른 맛이라

한 개씩도 구매 가능하니 간식으로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