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맛집 & 카페

서울 을지로 평양냉면 맛집 우래옥 본점

mmmmming 2022. 5. 2. 12:10
반응형

 

 

 

서울 을지로 평양냉면 맛집 우래옥 본점

 

우래옥 평양냉면

 

 

서울 평양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우래옥에 다녀왔어요.

 

우래옥 웨이팅이 심하다고 하던데

저희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가서인지

바로 들어갔어요. 나올 때 보니 웨이팅 있더라고요.

타이밍을 잘 맞춘 듯!

 

 

 

 

< 우래옥 >

 

운영시간

화 ~ 일 11:30 - 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문의 02-2265-0151

 

 

주차는 우래옥 매장 앞에 가능해요.

발렛파킹 가능.

 

 

 

우래옥 메뉴

 

 

우래옥 메뉴판!

저희는 평양냉면, 평양 비빔냉면, 온면

세 가지 시켰어요ㅎㅎ

 

사실 이 날 매장 사진도 찍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이 날아갔어요... 정말 다행히도

메뉴판과 음식 사진은 안 날아갔네요ㅋㅋ....

 

우래옥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에도 선정됐나 봐요.

 

 

 

 

우래옥 평양냉면

 

우래옥 평양냉면에 고명이 듬뿍 나와요.

채 썬 배, 백김치, 소고기가 보이네요.

 

 

평양면옥에서 인생 첫 평양냉면을 먹어보고

이번 우래옥 평양냉면이 두 번째예요.

 

듣기로는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는지 모른다고

하던데 저는 처음 먹었을 때도 심심하고

은근한 맛인데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두 번째 먹는 평양냉면 ㅎㅎ

역시 맛있어요! 저는 평양냉면 취향인가 봐요..

슴슴한데 담백하니 맛있고 고명이 많아서 좋아요!

특히 면이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우래옥 평양 비빔냉면

 

 

 

평양 비빔냉면도 고명은 같은데

양념장이 듬뿍 들어갔어요 ㅎㅎ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우래옥 온면

 

 

 

제일 늦게 나온 온면..

온면도 따뜻하니 맛있어서 생각보다

괜찮긴 했는데 평양냉면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우래옥!

평양냉면 맛있으니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