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편의점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후기

mmmmming 2022. 5. 19. 12:10
반응형

 

편의점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후기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gs25 편의점에서 1+1 행사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유명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이제야 처음 먹어보네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 쿠키 도우

두 가지 맛 구매했어요.

 

 

 

벤앤제리스

 

먼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벤앤제리스

 

총 내용량은 120ml

236kcal

컵이 상당히 귀여운 사이즈예요.

 

 

벤앤제리스

 

뚜껑을 열면 씰링 되어 있어요.

 

 

 

벤앤제리스

 

 

 

벤앤제리스

 

 

맛있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중간중간

작은 브라우니 조각이 들어있어요.

조금 더 조각이 컸다면 좋을 거 같아요.

 

인기 많길래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맛있긴 하지만 작은 컵이 5000원이라 가격이

다소 비싸서 재구매는 없을 듯해요.

 

 

 

벤앤제리스

 

 

두 번째로 먹어 본 쿠키 도우 맛

 

 

 

벤앤제리스

 

 

총 내용량 120ml / 275kcal

 

 

벤앤제리스

 

 

쿠키 도우와 초코칩이 섞여 있어요.

예상외로 퍼지 브라우니 맛보다

쿠키 도우 맛이 맛있더라고요!

중간중간 씹히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ㅎㅎ!

알고 보니 쿠키 도우가 젤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맛있긴 했지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생각보다는 평범했던 벤앤제리스.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