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마켓컬리 만원 적립받기 추천인 sksskwlaj / 추천템 &비추템

mmmmming 2022. 6. 23. 15:07
반응형

 

 

 

마켓컬리 만원 적립받기 추천인 sksskwlaj / 추천템 &비추템

 

 

마켓컬리 추천인 sksskwlaj

 

 

 

26일까지만 더블 적립금 이벤트!

26일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5천원 적립일듯해요.

아직 마켓컬리 가입 전이라면 지금 하시면 좋을 듯!

 

 

 

 

쵸이닷 가리비 바질 파스타 - 비추

바질 파스타는 맛있으나 가리비가 비려요..

 

제이키친 짜장 떡볶이 - 추천

자세한 후기 ↓

2022.05.06 - [· 밍로그/제품리뷰] - 마켓컬리 추천템 제이키친 짜장 떡볶이 후기

 

마켓컬리 추천템 제이키친 짜장 떡볶이 후기

마켓컬리 첫구매 후기, 추천템 ↓ 2022.04.12 - [· 밍로그/일상] - 마켓컬리 구매후기 ( 추천인 sksskwlaj ) 마켓컬리 구매후기 ( 추천인 sksskwlaj ) 마켓컬리 구매후기 ( 추천인 sksskwlaj ) 이미 마켓컬리 많.

mminglog.tistory.com

 

로트벡쉔 11비타민 플러스 - 추천

사실..라벨이 넘 이뻐서 구매하긴 했는데

여러가지 비타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하고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현재는 11비타민 플러스는 판매 안 하고

이뮨, 비타민D 등 판매 중인 거 같아요.)

 

 

 

 

로트벡쉔 윈터워머 - 비추

11비타민 먹어보고 괜찮아서 윈터워머

주문해봤는데 제 기준 맛이 좀 이상했어요...

 

뱡뱡면 - 추천

도대체 이게 뭔가 했는데 굵은 면발에

마라맛이 나는데 마라맛이 아주 강한게 아니라

마라맛 좋아는 하지만 강한 거 못 드시는 분들

딱일듯해요! (그게 바로 저.. ㅋㅋㅋㅋ)

맵기도 딱 괜찮았어요.

따로 큰 건더기가 없었는데도 다 먹었어요.

 

마너 웨이퍼 - 추천

패키지도 귀여운데 맛있어요!

많이 달아서 너무 단거 안 좋아하시면

입에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저는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템페  & 후무스는 궁금함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그냥.. 제 입맛엔 안 맞아서 패스..

 

 

 

 

서울마님 흑임자 인절미, 콩고물 인절미 - 추천

떡도 맛있고 한번 먹을 양이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꺼내먹기 좋았어요!!

 

 

이연복 목란 짜장면

이연복 셰프님 짜장면이라니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그리팅 몰 쟁반 짜장면이 더 맛있어요.

그래서 추천은 못 드리지만 궁금하시면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데체코 바질 페스토 - 추천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요즘 바질에 꽂혀서 바질 파스타 열심히

해 먹는데 바질 페스토도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도장깨기 하려고 해요.ㅎㅎㅎ

 

 

야미요밀 - 곤드레나물 쌀 모닝빵

이것도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ㅋㅋ

담백한 것도 좋아하는데.. 그냥 그랬어요. 

슴슴한 맛이라 슴슴한거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교동약과 - 비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가격이 일반 약과보다 조금 비싼 편인데

그에 비해 맛은 그냥 그래서 비추 ㅠㅠ

 

비건마요 - 추천

비건마요는 잘 안보이던데 가격도 괜찮고

비건마요라고 맛이 없거나 하는 것도 아니고!

다 먹으면 다음에도 구매예정!

 

슈바인학센은 아직 냉동실에 있어서

못 먹어봤어요 ㅎㅎ

 

마켓컬리는 판매품목이 굉장히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마켓컬리 추천인 sksskwla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