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윙잇 추천템 추천인 6222173175

mmmmming 2022. 9. 5. 09:30
반응형

 

 

윙잇 추천템 추천인 6222173175

 

 

윙잇 추천 코드

 

가입시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적립금 받으실 수 있어요

 

추천코드 6222173175

 

https://www.wingeat.com/benefits

 

혜택 페이지 :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간편식 플랫폼 윙잇 - 편하게 좀 먹고살려고, 윙잇으로 편식선언!

www.wingeat.com

 

 

윙잇 첫구매 혜택

 

 

윙잇 첫구매 100원

 

첫 구매시 베스트 상품 100원에 구매 가능하고

몇몇 상품은 100원은 아니지만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윙잇 첫구매 혜택

 

윙잇도 새벽배송 가능!

 

 

윙잇 첫구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드라이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왔어요.

 

 

윙잇 첫구매

 

마켓컬리에서 시래기 떡볶이 판매할 때 품절이라

구매 못하다가 나중에는 마켓컬리에서

판매 종료했더라고요. 그런데 윙잇에서 판매하는 거

보고 가입해버렸어요 ㅎㅎ

 

저는 윙잇 첫 구매로 숙성 쪽갈비 구매했고

그 외 여러 가지 구매해봤어요!

 

 

 

< 윙잇 추천템 >

짜장 곤약떡볶이

가끔 짜장 떡볶이 땡기는데 오프라인으로는

판매하는 곳을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맵찔이가 먹기에 살짝 매콤했는데 맛있었어요!

곤약이라고 말 안 하면 잘 모르겠더라고요.

 

양념도 맛있고 저한테는 양도 딱 좋았어요.

(제가 좀 적게 먹는 편이라 일반적으로 드시기에는

조금 적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돌리기만 하면 돼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일반 빨간 떡볶이도 있어서 다음에 또 구매 예정!

 

 

 

숙성 쪽갈비 숯불바베큐

 

숙성 쪽갈비 숯불 바비큐

첫 구매 혜택으로 구매해본 쪽갈비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요?

양념도 맛있고 쪽갈비에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추천! 재구매 예정!!

 

 

 

널담 비건 브라우니

 

널담 비건 브라우니

 

널담 비건 브라우니

브라우니 안 먹은 지 오래인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진하고 맛있었어요.

비건 브라우니인데 그냥 일반 브라우니랑

똑같은 거 같아요! 다음엔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기로!

 

 

남도 시래기 떡볶이

 

남도 시래기 떡볶이

떡의 쫀득함이 최고!

집에 있던 파 조금 추가해서 먹었어요.

맵찔이에게 살짝 매콤했지만 매콤달콤한게

맛있어요. 달달한거 싫어하시면 입에 안 맞으실지도.

저도 엄청 단 떡볶이는 싫은데 남도 시래기 떡볶이는

살짝 달달해서 맛있더라고요.

짜장맛도 있어서 짜장도 구매 예정!

 

 

그 외에 구매한

방아당 치즈 백설기, 옥수수 품은 아이스찰떡,

호롱호롱약과,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도

맛은 괜찮았고, 비추템은 아닌데

굳이 재구매는 안 할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