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윙잇 추천인 6222173175 추천템&비추템 1탄

mmmmming 2023. 5. 28. 14:46
반응형

 

 

윙잇

추천인 6222173175

추천템&비추템 1탄

 

 

 

 

아임웰 

매콤 곤약떡볶이 추천

전에도 곤약 떡볶이 추천했는데

짜장맛 맛있어서 사본 매콤 곤약떡볶이!

이것도 맛있어요.

3종류인데 다 맛있더라고요.

맛있는데 간편하기 먹기 좋아서 굿굿

 

 

 

 

 

허닭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추천

소시지 대신에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는데

맛있고 쪼금 더 건강 챙기는 느낌ㅋㅋㅋ

 

 

 

 

 

콘치즈 마리 & 통모짜 마리 추천

떡 안에 콘치즈랑 통모짜 들었고

몇 가지 종류가 더 있는데 대부분 맛있고

개인적으로 통모짜가 제일 맛있었는데

요즘엔 통모짜를 판매 안 하더라고요 ㅠㅠ

왜죠...?? 간식으로 먹기 딱인데 맛있어요

 

 

 

 

고른

숙성 쪽갈비 숯불바베큐 추천

재재재재구매템으로 저의 쟁임템

개인적으로 오리지널보다 양념된

숯불바베큐 맛이 있었었어요!

 

 

 

 

 

페이보잇 수제 양꼬치 추천

쯔란도 같이 들어서 맛나게 잘 먹었던

집에서 꼬치 뜯는 맛에 먹기 좋았어요.

 

 

 

 

 

 

페이보잇 땅콩버터구이 추천

사진에 생긴 모습은 조금 별로여 보이지만..

버터구이 말모...다리랑 몸통 둘 다 맛있지만

저는 부드러운 몸통이 취향이었네요

 

 

 

 

 

 

 

고른

얼큰 우삼겹 대창전골 추천

대창이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듯!

일단 매콤하니 맛있어요. 대창 추가도 가능

 

 

 

 

 

 

단풍고을 치즈 백설기 비추

그냥 백설기에 치즈 추가한 맛인데

버석거리고 별로 ㅠㅠ

현재는 윙잇에서 판매 안 하는 듯

 

 

 

 

 

 

곤약김밥 땡초닭가슴살 비추

김밥도 좋아하고 워낙 인기가 많길래

주문해 봤는데.. 맵찔이에게 너무 맵고

맛이가 없는데요..

역시 김밥은 엄마김밥이 최고ㅜㅜ

 

궁금하시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되지만

큰 기대는 말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에

중점을 두고 드시면.. 괜찮을지도..?

 

 

 

 

 

 

아우어 베이커리 카라멜 아몬드

비스크 치즈 케이크 추천

기본도 있는데 저는 카라멜 아몬드 맛으로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달아서 맛없는 것도 많은데

이건 맛있게 달아서 커피랑 먹으면 딱!

크기가 상당히 작아서 둘이서 디저트로

먹기 좋은 듯. 정말 손바닥만 해요ㅋㅋㅋ

 

 

 

 

 

 

널담 고단백 통밀 르뱅쿠키

더블황치즈 비추

비건쿠키이고 전에 브라우니 맛있어서

기대했으나 별로.

쿠키 말고 브라우니 드세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추천템과 비추템을

정리해 봤는데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2탄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추천인 6222173175

 

 

 

2022.09.05 - [· 밍로그/제품리뷰] - 윙잇 추천템 추천인 6222173175

 

윙잇 추천템 추천인 6222173175

윙잇 추천템 추천인 6222173175 가입시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적립금 받으실 수 있어요 추천코드 6222173175 https://www.wingeat.com/benefits 혜택 페이지 :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간편식 플랫폼 윙잇 -

m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