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가성비 최고 홈플러스 타이푸 티 홍차

mmmmming 2022. 2. 13. 08:43
반응형

 

 

 

 

가성비 최고 홈플러스 타이푸 티 홍차 리뷰♡

 

 

 

 

 

홈플러스에 갔다가 타이푸 티 홍차 티백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왔어요.

 

 

 

 

 

 

타이푸 홍차

 

 

영국인이 즐겨 마시는 홍차라고

붙어있어요 ㅎㅎ

 

 

 

홈플러스 타이푸 홍차는 4900원에 티백이 무려 80개 들어있어요!

홍차 브랜드도 많고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다 다르긴

하지만 온라인으로 잠시 검색해보니 티백 20개입 가격과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온라인 기준 (배송료 미포함)

아마드 20개입 5950원

트와이닝 20개입 6900원

 

 

 

 

 

 

 

 

타이푸 홍차

 

 

 

타이푸 홍차 박스에

간단하게 밀크티 만들어 마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따뜻한 밀크티

우유 200ml + 전자레인지 1분 30초~2분 + 티백

 

차가운 홍차 (냉침)

우유 500ml + 5~6시간 냉장 + 티백

 

 

 

 

 

 

 

 

 

 

 

 

타이푸 홍차 박스를 뜯으면

은색 비닐 두 개로 나뉘어 포장되어있어요.

 

 

 

 

 

 

 

 

 

 

타이푸 홍차

 

 

은색 비닐을 뜯으면

아쉽지만 개별 포장 티백이 아니고

벌크로 들어있고 티백에 이어진 끈(?)도 없어서

티백 우릴 때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워낙 가격이 저렴하니까 괜찮아요.

 

 

 

 

 

 

 

 

 

 

타이푸 홍차

 

 

 

ㅋㅋㅋㅋ

요렇게 동그란 티백에 두 개씩 이어져서 들어있어요.

티백은 쉽게 분리할 수 있어요.

 

 

 

 

 

 

 

 

 

 

 

 

투명한 스펀지밥 유리컵에 구입한 타이푸 홍차

티백 하나를 넣어서 마셔보기로 합니다.

 

 

 

 

 

 

 

 

 

타이푸 홍차

 

 

 

타이푸 홍차 티백을 한 개만 넣었는데도

상당히 진한 색으로 우러나요.

굳이 뚜껑 안 닫아도 진하게 우러나요 ㅎㅎ

 

사실 저는 가향 홍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스트레이트로는 잘 마시지 않고

기본 티는 주로 밀크티로 마시거나 가끔 티푸드와

즐기는데 개인적으로 타이푸 홍차는 스트레이트로

마셨을 때 나쁘지는 않지만 굳이

스트레이트로 마실 것 같지는 않아요...ㅋㅋ

 

무난한 홍차 맛이지만

그렇다고 아주 맛있는 홍차는 아니라..

밀크티로 만들어 먹을 듯해요. 밀크티로 만들었을 때 맛 괜찮았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넉넉하게 넣어서 만들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ㅎㅎ가성비로는 타이푸 홍차가 최고!

비싼 홍차는 밀크티 만들기 조금 아까울 때가 있거든요...ㅋㅋ

 

 

맛과 향이 좋은 홍차를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 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맛이어도 괜찮다,

밀크티용이다!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 봅니다.

 

 

 

 

 

 

 

타이푸 홍차

 

 

 

홍차 100% 타이푸 홍차는 제조국이 영국이고

원산지는 믹스되어있어요.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자몽 허니 블랙티로 만들어 먹어보려고요!

전에 다른 티백으로 만들어 먹었을 때 굉장히 비슷하고

맛있었는데 타이푸 홍차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티백이 넉넉하니 여러 가지 섞어서 도전해서 마셔보기 좋은듯해요.

 

 

홍차는 면역력에도 좋고 항암효과, 체중감량에도 

좋다고 하는데 몸에도 좋고 맛있는 홍차를

다양하게 활용해서 마셔봐야겠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