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홈플러스 흑당단짠소스 찰떡꼬치 후기

mmmmming 2022. 3. 23. 13:00
반응형

 

 

 

 

 

 

홈플러스 흑당단짠소스 찰떡꼬치 후기

 

 

홈플러스 찰떡꼬치

 

동네 홈플러스에 갔다가 말랑말랑

달달해 보이는 찰떡꼬치를 사봤어요.

 

인절미로 된 꼬치랑 고민하다가 옛날에 먹었던

당고가 생각나서 흑당단짠소스로 사봤어요.

맛이 다르겠지만 왠지 비주얼은 비슷ㅎㅎ

 

 

 

홈플러스 흑당소스

 

중량 210g 찹쌀이 49.83% 들었어요.

 

 

홈플러스 찰떡꼬치

 

소스도 넉넉하니 촉촉해 보여요ㅎㅎ

 

 

홈플러스 흑당꼬치

 

용기에 찰싹 붙어서 떼어내야 했어요ㅎㅎ

 

 

홈플러스 흑당꼬치

 

떡 안에는 아무것도 없는 떡이었고,

흑당 맛도 나면서 떡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달달할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극강의 단맛!

제가 단 걸 좋아하지만 엄청 달았어요.

 

 

 

홈플러스 흑당꼬치

 

 

두 번째 꼬치는 집에 있는 흑임자 가루  찍어서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었는데 워낙 흑당꼬치가

달아서 흑임자 가루 찍어도 달달함 폭발ㅋㅋ

꼬치 두 개 먹었더니 세 개째는 못 먹겠더라고요.

 

 

나는 지금 아주 미치도록 달달한 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