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드라마 & 기타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mmmmming 2022. 5. 24. 09:06
반응형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


· 편성 - tvn 2022.06.06~ (월, 화) 오후 10:30
· 극본 - 권기영, 권도환 / · 연출 - 홍종찬
· 출연 - 여진구, 문가영, 송덕호, 이봄소리, 예수정, 김지영 등
· 등급 - 15세 이상 / · 몇 부작? - 16부작


드라마 링크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로맨스


< 등장인물 >

은계훈 (여진구) 28세/ 셰프

미쉐린 별 붙은 레스토랑의 잘 나가는 수셰프였다. 손님들 시선과 극찬을 독차지하던 그가 #눈물셰프 란 별명을 시작으로 이른 갱년기다, 빙의다.. 온갖 소문에 휩싸이더니 지화동이라는 허름한 동네에 레스토랑을 오픈하겠다고 사라져 버렸다.

가장 수상하고 이상한 여자, 노다현. 바로 계훈의 감정에 불쑥불쑥 침범하던 감정들의 주인공. 대체 내가 왜 이 여자의 감정들을 느끼는 걸까. 이 여자의 정체는 뭘까.



노다현 (문가영) 28세/ 지화양식당 수습직원

시체 쟁탈전 덕에 만난 앞집 남자 은계훈은 어딘지 수상하고 어딘지 위험해 보이는 동시에 기막히게 내 기분을 아는 것만 같다. 내가 지금 우울한지 내가 지금 무서운지 내가 지금 행복한지 내가 지금 설레는지...

시종일관 철벽을 치면서도 내 기분을 헤아려주고, 갈 곳 없는 날 레스토랑에 기꺼이 취직시켜주고, 곤란할 때마다 나타나 해결해 주는 이 남자에게 저도 모르게 설렘을 느낀 순간, 다현은 스스로가 미친 줄 알았다.



< 인물관계도 >

링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 링크



18년 전 쌍둥이 여동생이 실종된 이곳에
한 남자 은계훈이 레스토랑을 차리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드라마 링크


어느 날 갑자기 한 남자가 낯선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하게 된다.
그렇게 함께 웃고 울며 아파하다가
마지막에 가서야 밝혀지는 이 판타지의 비밀은
아무도 모르던 그들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기적”이 될 것이다.


"모두가 비밀을 가진 동네,
웃기고 무섭지만 아름다운 우리 동네,
지화동으로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