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그리팅 몰 료미 고마소바 추천템 후기

mmmmming 2022. 4. 26. 15:10
반응형

 

 

그리팅 몰 료미 고마소바 추천템 후기

 

 

 

그리팅몰 또 다른 추천템 ↓

 

2022.03.15 - [· 밍로그/일상] -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00LW3PSN)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00LW3PSN)

현대 그리팅몰 내돈내산 리뷰 (추천템, 추천인) 그리팅몰 추천인 코드 00LW3PSN 신규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각각 3000포인트 적립됩니다. 그리팅몰 ↓ https://www.greating.co.kr/event/eventReview?evE..

mminglog.tistory.com

 

 

 

 

그리팅몰 료미 고마소바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일식 퓨전요리 전문점

료미의 고마소바 후기!

깻잎 페스토를 넣었다고 해서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그리팅몰 료미 고마소바

 

 

내용물은 340g에 칼로리는 735kcal네요.

유통기한이 꽤 길어서 좋더라고요.

 

 

 

 

료미 고마소바 조리순서

 

 

고마소바 조리순서는

하루 전 냉장해동 후 조리하라고 되어 있어요!

 

 

 

 

료미 고마소바

 

 

 

면은 그냥 시중에 유통되는 면인가 봐요.

고마타레 소스와 소고기, 깻잎 페스토 세 가지가

들어있었어요. 데워서 얹기만 하면 돼서

조리방법은 굉장히 간단했어요ㅎㅎ!

 

 

 

 

그리팅몰 료미 고마소바

 

 

 

조리방법에 수란을 얹으면 더 맛있다는 팁이 있길래

저는 수란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그리팅몰 료미 고마소바

 

 

제가 면을 조금 오래 삶은 거 같아서 면은 좀

아쉬웠는데 ㅠㅠ 깻잎 페스토가 들어가서

깻잎 향도 나고 고기에 양념이 되어 있는데

와 너무 맛있고 잘 어울리는 거 있죠!!

 

고마소바 위에 수란이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더 맛있는 느낌 ㅎㅎ!

 

 

 

그리팅몰 료미 고마소바

 

 

조리방법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추천!

 

경주 맛집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아마 매장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ㅠㅠ?

경주가 멀어서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니

이렇게 먹어 볼 수 있어서 재밌고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