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밍로그/제품리뷰

레트로 감성가득 엑토 블루투스 키보드

mmmmming 2022. 2. 18. 10:42
반응형

 

 

 

 

 

레트로 감성 가득 엑토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입니다. XD

 

 

 

 

엑토 키보드 B303

 

 

레트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B303

 

디자인이 너무 아름다운 키보드예요.

빈티지 타자기에 로망이 있는데 보자마자 반했어요.

아이보리, 민트색, 핑크색, 네이비, 화이트 색상이 있는데

저는 아이보리색으로 구매했어요.

 

 

집에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가 있는데

사용을 거의 안 하거든요. 하핫 그런데도

엑토 키보드는 안 살 수 없었어요.. 

 

 

 

 

 

 

엑토 키보드 B303

 

A/S는 1년 보증!

 

 

 

 

 

 

 

 

엑토 키보드는 블루투스 키보드이고

블루투스로 안드로이드, 윈도우, ios 모두 사용 가능해요.

 

 

 

 

 

엑토 키보드 B303

 

 

박스를 개봉하면 따로 안내책자가 있는 게 아니라

박스에 사용방법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페어링은 최대 3대까지 가능해요.

 

약 20분간 움직이지 않으면 절전모드로 진입하고

아무 키나 누르면 자동으로 작동 모드로 전환된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전원 버튼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엑토 키보드 B303

 

 

구성품으로 건전지와 포인트 레드캡이 같이 들어있어요.

 

 

 

 

 

엑토 키보드 B303

 

 

포인트 레드캡이 뭔가 했더니 ESC 빨간색!!

처음에 발견 못해서 나중에 찾아서 바꿔봤는데요,

그냥 톡 뽑아서 껴주니 잘 들어갔어요.

확실히 바꿔주니 포인트 돼서 예뻐요 ㅎㅎ

 

 

 

 

 

 

엑토 키보드 B303

 

아이패드 꽂아주니 완벽하네요 ㅎㅎ

제가 구매한 건 엑토 B303인데 비교해보니

엑토 B305랑은 키보드 상단 중앙에 있는

실버 디자인 유무 등 약간 디자인이 다른 거 같았어요.

 

따로 숫자키 있는 일반적인 키보드 디자인도 있었는데

저는 엑토 키보드 B303이 타자기 느낌도 나고

더 귀여워서 B303으로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엑토 키보드 B303

 

 

요리 봐도 조리 봐도 귀여운 엑토 키보드..♡

 

버터색이 참 예쁘게 나왔어요.

왠지.. 그래서 더 레트로 감성이 나는듯한!

 

집에 있던 블루투스 키보드는 따로 거치대를

사용해야 했는데 엑토 키보드는 아이패드나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부분이 키보드에 같이 있어서

일체형처럼 사용 가능해서 편하고 좋았어요.

 

 

 

 

 

엑토 키보드 B303

 

 

배터리 상태 표시등과 Caps Lock표시등

 

 

 

 

 

 

 

엑토 키보드 B303

 

 

오른쪽 동그란 실버 버튼을 돌리면

 

 

 

 

 

엑토 키보드 B303

 

 

키보드 바닥에 숨어있는 키보드 받침다리가(?) 나와요.

그럼 키보드 뒤쪽이 살짝 높아지는데 크게 차이는 안 나요.

 

 

 

 

 

 

엑토 키보드 B303

 

 

엑토 키보드 B303는 미니라고 쓰여있긴 하지만

부피가 조금 커서 휴대용으로는 사용하기 불편할 것 같아요.

 

키보드 사용 시 소리가 좀 나긴 하는데

저는 크게 신경 쓸 정도는 아니었지만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큰 고민 없이 구매해서

괜찮을지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요, 저는 집에서만

사용하려고 구매한 데다 블루투스 연결 잘되고

키보드 사용감도 괜찮아서 크게 불편한 점은 못 느꼈어요

예쁜 디자인에 무난한 사용감의 키보드인 것 같아요.

 

 

 

그럼, 엑토 키보드 B303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반응형